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김찬우 나이? 여자친구 결혼 발표, 공황장애 고백

by 매일리뷰 2022. 2. 2.
728x90
반응형

김찬우 나이? 여자친구 결혼 발표 

 

오늘 배우 김찬우가 '신랑수업'에 출연했어요. 지난주 김찬우는 4년 사귄 여자 친구를 고백, 결혼할 예정이라고 깜짝 발표한 바 있죠. 여자 친구는 영탁과 동갑으로 15살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이날 김찬우 집이 공개됐어요.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 '마이클', '조던'과 살고 있다고 하네요. 페르시안 고양이 마이클은 10살이고 아메리칸 쇼트헤어 조던은 9살이래요. '개냥이'라서 하루 종일 쫓아다닌다고 하네요. 너무 귀여워요! 주방이 따뜻해서 고양이들에게 내어줬대요. 요리를 하면 고양이가 발을 담가서 요리를 중단했다는 서글픈 사연도 털어놓았네요ㅋㅋㅋ

 

그리고 어마어마한 만화책 덕후네요. 방이 전부 만화책으로 가득. 만화책을 읽다가 자연스럽게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대요. 아마 몇 천 권은 될거라고. 희귀 자료도 많대요.

 

고양이 밥을 준 뒤에는 친동생이 운동하는 헬스장을 찾았어요. 일주일에 5~6번, 한번 가면 2시간 30분 동안 운동한다고 해요. 헬스를 시작한 이유는 공황장애 때문이라고 하네요. 아직도 공황장애 약을 먹고 있대요. 때문에 방송을 쉴 수밖에 없었다고.

 

밝아서 몰랐는데 놀랐어요. 공황장애가 심해서 터널도 못 들어갔대요. 긴 터널은 지금도 우회해서 간다고 하네요. "우울증은 마음의 병인데 공황장애는 생각의 병이라고 해서 '어 내가 저기 못 들어가는데' 생각하면 벌써 그때부터 숨이 안쉬어지고 손발이 떨려. 눈을 감고 있어도 안돼" 원인을 묻자 없다고 하면서 유전 또는 스트레스 때문일 수 있다고 하네요. 힘든 티를 안 내는 게 오히려 병이 된 걸까요?

 

이날 방송에는 무려 52세인 친동생 김건우 님도 출연했어요. 동안 외모에 다들 깜짝 놀라네요. 예전에 김찬우 매니저 일을 도와줬대요. 형 때문에 운동을 시작했다가 현재 체육정교사 2급, 보디빌딩협회 지도자 2급, 생활체육지도자 보디빌딩 2급까지 취득했다고!

 

동생은 형에게 가장 맛있는 라면을 먹이기 위해 북한산으로 끌고 가기도 했어요. 근데 그 이유를 묻자 공황장애 약을 먹는 형의 건강이 걱정돼서라고. 공황장애 약을 먹으면 무기력해지고 잠이 많아져서 일상생활이 힘들어진대요. 아마 동생은 그걸 염려했던 거 같아요. 산 정상에서 라면 먹기! 보기만 해도 침샘 자극이네요. 제대로 라면 맛집! 근데 김찬우는 모든 음식에 식초를 넣어 먹는대요. 감칠맛을 위해서라는데 싱기싱기. 

 

김찬우 프로필

나이 : 54세

학력 : 경신고등학교

데뷔 : MBC 공채 19기 탤런트

연기 출연작 : 사랑이뭐길래, 우리들의 천국, LA 아리랑, 순풍산부인과 등

결혼, 이혼x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