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근 이슈 모아모아

최양락 팽현숙 나이 순대국집 카페

by 매일리뷰 2023. 3. 8.
728x90
반응형

최양락 팽현숙 나이 순대국집 카페

 

최양락이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요. 화려한 입담으로 벌써부터 웃음을 예고했는데요. 이것저것 알아볼게요.

 

최양락 프로필

나이 : 1962년생, 62세

고향 : 충남 아산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키 : 183cm

가족 : 아내 팽현숙, 딸 최윤하(개명 전 최하나, 직업 교수), 아들 최혁

 

팽현숙 프로필

본명 이름 : 팽수희

나이 : 1965년생, 59세

고향 : 경남 창원

키 : 162.3cm

학력 : 한양여자대학교 중퇴, 가톨릭관동대학교

순댓국 식당 : 남양주 덕소리 '팽현숙의 옛날 순대국' 순댓국집 운영

카페 운영 : 가평에 위치 '카페 드 모파상' 운영

 

 

개그맨 최양락은 지난 1994년 '좋은 친구들' MC를 맡아 활약했어요. 하지만 5년 만에 갑작스러운 하차 통보를 받으며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하네요. 당시 충격으로 다른 프로그램까지 자진 하차한 최양락은 연예계를 떠나고 싶다며 1999년 돌연 호주 시드니로 가족들과 이민을 떠났어요.

 

 

하지만 불과 4개월 만에 급히 이민을 떠난 거라 생활은 힘들었고, 아이들 학비며 생활비로 오랜 시간 생활고에 시달렸다고 하네요. 당시 스트레스가 심했던지 팽현숙은 피부질환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기도 했어요.

 

 

그렇게 부부는 호주 생활 6개월 차에 한국으로 돌아갈 결심을 했어요. 귀국 후 최양락은 바로 방송에 복귀했는데 '알까기'로 또 한 번 전성기를 맞이하게 됐죠. 당시 히트시킨 최양락의 단발머리는 지금도 회자되고 있어요. 단발머리는 팽현숙의 제안으로 탄생했다고 하네요.

 

 

최양락이 방송활동을 하는 동안 팽현숙은 방송으로 수입이 끊길 것을 염려해 사업을 계속했다고 해요. 여러 번의 실패 끝에 순댓국집으로 대박을 쳤고, 현재까지도 인기 맛집으로 사랑받고 있어요.

 

 

한때 커뮤니티에 팽현숙의 리즈 시절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웬만한 여배우 못지않게 정말 아름다우셨네요.

 

 

팽현숙, 최양락은 1987년 '유머 1번지' 코너 '남 그리고 여'를 통해 처음 만났어요. 당시 최양락은 팽현숙을 보고 이렇게 예쁜 여자는 처음 봤다는 인터뷰를 남기기도 했네요. 이후 최양락이 팽현숙에 고백했지만 거절당했고, 그 순간부터 차갑게 돌변했다고 해요. 이에 팽현숙은 마음이 내내 불편했고 결국 다시 생각해 보게 됐다고 하네요.

 

 

그렇게 불타는 1년 연애 끝에 최양락 27세, 팽현숙 24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어요.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딸과 아들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딸 직업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 겸임교수래요.

 

 

♥♥

최양락 팽현숙 순대국집

식당 이름 : 팽현숙의옛날순대국 남양주점

주소 위치 :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천로 174

가격 : 순대국 9천 원

 

최양락 팽현숙 카페

이름 : 카페 드 모파상

주소 위치 : 경기 가평군 청평면 북한강로 2080

가격 : 아메리카노 7천 원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